광고 호감도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356

한자 : 廣告好感度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c02-02 인식/의식 / d01-04 개념(정의) 개념(정의)

선택적 지각 [ 選擇的知覺 ]

affects (영향)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브랜드 감정 [ --感情 ]

isAffectedBy (영향요인)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광고 모델 [ 廣告-- ]

RT (관련어)

 

C02 심리 심리

광고 회의주의 () [ 廣告懷疑主義 ]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윤리적 성향과 광고 메시지의 윤리 의식 필요성에 대한 관여가 광고 소구 유형에 대한 태도와 광고주의 사회적 책임 필요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Ethical Intention and Involvement on Attitude toward Ad Appeal and Clients' Social Responsibility(CSR)

윤리연구 | 1 | 80 | 2011 | 학제간연구

티저의 사용여부와 유형에 따른 정보전달 및 호감도의 차이

Communication Effects of Teaser Ads by Their Types

광고학연구 | 21 | 1 | 2010 | 신문방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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