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신뢰도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420

한자 : -- 信賴度
영어 : Brand Trust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구매 의도 () [ 購買意圖 ]

hasIssue (이슈/주제)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신뢰성 [ 信賴性 ]

isAffectedBy (영향요인)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광고 모델 [ 廣告-- ]

RT (관련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전문성 [ 專門性 ]

소셜커머스 서비스 실패에 따른 소비자의 신뢰도 변화 - 서비스 실패의 주체와 실패의 심각성 및 브랜드 에쿼티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

The Change in Trust toward Social Commerce Companies after Failure of Social Commerce Services: Focusing on Severity and Main Source of Service Failure, and Brand Equity of Social Commerce Compan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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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스토리 유형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FCB 제품군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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