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연구분야 : B180202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경영/경제 > 호텔/외식산업경영

클래스 : 건축물(시설물)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762

STNet ID : 9009157

한자 :
영어 : hotel

a04-07 건축물(시설물)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4-07 건축물(시설물) 건축물(시설물)

숙박 시설 [ 宿泊施設 ]

isKindOf (상위 유형)

 

a04-07 건축물(시설물) 건축물(시설물)

상업용 부동산 [ 商業用 不動産 ]

N1:종류

hasKind (종류)

 

a04-07 건축물(시설물) 건축물(시설물)

서비스드 레지던스 [serviced residence]

hasKind (종류)

 

a04-07 건축물(시설물) 건축물(시설물)

특급 호텔 [ 特級-- ]

hasKind (종류)

 

a04-07 건축물(시설물) 건축물(시설물)

리조트 호텔 [resort hotel]

hasKind (종류)

 

a04-07 건축물(시설물) 건축물(시설물)

중저가 호텔 [ 中低價-- ]

hasKind (종류)

 

a04-07 건축물(시설물) 건축물(시설물)

친환경 호텔 [ 親環境-- ]

hasKind (종류)

 

a04-07 건축물(시설물) 건축물(시설물)
a04-07 건축물(시설물) /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관광 호텔 [ 觀光宾馆 ]

hasKind (종류)

 

a04-07 건축물(시설물) 건축물(시설물)

부티크 호텔 [Boutique Hotel]

N2:부분

hasMember (구성원)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호텔 종사원 [ -從事員 ]

R1:개념적

hasPhenomenon (현상)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하우스 키핑 [house keeping]

hasPhenomenon (현상)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봉사료 [ 奉仕料 ]

isSubjectIn (주제분야의 대상)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호텔 디자인 [Hotel Design]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호텔 이미지 [hotel image]

isAppliedTo (적용 대상)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호텔 직원 [ --職員 ]

N3:사례

hasInstance (사례)

 

y07-03 건축물/시설물명 건축물/시설물명

손탁 호텔 () [ 孫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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