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이미지

연구분야 : B180700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사업/레져사업
B052000 사회과학 > 경영학 > 분야별경영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8186

한자 :
영어 : hotel image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호텔 경영 [ -- 經營 ]

isAffectedBy (영향요인)

 

a04-05 식료품 식료품

호텔 식음료 [ --食飮料 ]

isAffectedBy (영향요인)

 

 

호텔 마케팅 [hotel marketing]

isAffectedBy (영향요인)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호텔 디자인 [Hotel Design]

RT (관련어)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호텔 산업 [ --産業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a04-07 건축물(시설물) 건축물(시설물)

호텔 [hotel]

사회적 책임 관여도에 따른 호텔 공익연계마케팅과 호텔 이미지 및 고객행동의도간의 관계 연구

A Study on Hotel's Cause-Related Marketing and Hotel Image and Customer Behavior Intention According to Social Responsibility Involvement

관광레저연구 | 23 | 8 | 2011 | 관광학

특급호텔 레스토랑 프로모션 메뉴특성이 호텔이미지 및 직무만족,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Restaurants' Promotional Menu Features on the Hotel Image, Job Satisfaction and Organizational Commitment in Deluxe Hotels

호텔경영학연구 | 21 | 2 | 2012 | 관광학

호텔의 공익연계마케팅이 호텔이미지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Effect of Hotel's Cause-Related Marketing on Hotel Image and Customer Behavior Intention

관광학연구 | 35 | 8 | 2011 | 관광학

호텔 브랜드의 정서적 이미지 척도 개발

Scale Development for Measuring the Hotel brand's Emotional Images

관광레저연구 | 23 | 6 | 2011 | 관광학

식음료 이벤트가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

A Study of the Influences of F&B Event on the Hotel Image,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Focused on the Deluxe Hotels in Busan

호텔관광연구 | 12 | 4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식음료 이벤트가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

A Study of the Influences of F&B Event on the Hotel Image,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Focused on the Deluxe Hotels in Busan

호텔관광연구 | 12 | 4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호텔종사원의 인적 특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The Effects of Hotel Employee’s Individual Characteristics on Revisit Intention: The Moderate Effects of Hotel Image and Customer Satisfaction

경영교육연구 | 27 | 4 | 2012 | 경영학

호텔이미지와 구매의도 간의 관계 연구 - 가격공정성의 조절효과 -

A Study on Relation between Hotel Image and Purchasing Intention - Moderating Effect of Price Fairness-

관광연구 | 26 | 3 | 2011 | 관광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