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경영

연구분야 : B180202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경영/경제 > 호텔/외식산업경영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27402

한자 : -- 經營

b01-03 경제/산업활동

행위대상(자)

호텔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경영 [ 經營 ]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호텔 서비스 품질 () [ --品質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호텔 이미지 [hotel image]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관광 산업 [ 觀光産業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호텔 산업 [ --産業 ]

서울소재 특급호텔의 서비스 평가기준에 대한 인과관계분석 - 말콤볼드리지 국가품질상 모델을 중심으로 -

A study on Cause and Effect Relationship of Evaluation Factors for 5-star Hotels Industry - Focus on Malcolm Baldrige National Quality Award Model -

관광연구 | 25 | 5 | 2010 | 관광학일반

서울소재 특급호텔의 서비스 평가기준에 대한 인과관계분석 - 말콤볼드리지 국가품질상 모델을 중심으로 -

A study on Cause and Effect Relationship of Evaluation Factors for 5-star Hotels Industry - Focus on Malcolm Baldrige National Quality Award Model -

관광연구 | 25 | 5 | 2010 | 관광학일반

호텔 경영 형태별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의 인과관계 비교: 브랜드개성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A Comparison Study of Causal Relationship of Hotel Brand Equity Component according to Different Types of Hotel Management: Focused on the Mediation Effect of the Brand Personality

호텔관광연구 | 14 | 3 | 2012 | 호텔/외식산업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