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산업

연구분야 : B180202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경영/경제 > 호텔/외식산업경영
B180000 사회과학 > 관광학

클래스 : 경제경영제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54512

한자 : --産業
영어 : hotel/hotelkeeping business

d02-03 경제경영제도

대상2

호텔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호텔업 [ --業 ]

R1:개념적

affects (영향)

 

 

호텔 마케팅 [hotel marketing]

hasIssue (이슈/주제)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호텔 경영 [ -- 經營 ]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호텔 이미지 [hotel image]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수익 관리 [ 收益管理 ]

Examining Structural Relationships between Guests’ First Interaction, Brand Image, Perceived Value, Revisit Motivation, and Commitment - A Moderating role of Guests’ Familiarity -

호텔고객과 기업의 첫 교감, 브랜드 이미지, 지각된 가치, 재방문 동기, 헌신적 행위형성 간의 구조적 인과관계 고찰에 관한 연구 - 호텔고객의 기업친밀도의 조절효과 -

관광연구논총 | 23 | 2 | 2011 | 기타관광학

호텔기업 e-Learning의 품질 특성이 학습전이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The Study on the Effect of the Qualitative Characteristics of e-Learning in Hotel Business on Learning Transfer

관광연구 | 27 | 1 | 2012 | 관광학일반

NIOSH 직무 스트레스 모델을 활용한 호텔기업 종사자의 직무 스트레스 모형

Job Stress of Workers in The Hotel Industry through The NIOSH Job Stress Model

관광레저연구 | 22 | 6 | 2010 | 관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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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레저연구 | 22 | 6 | 2010 | 관광학

직속상사와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환경이 호텔 종사원의 정서조절행위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Effective Communication on Emotional Regulation Behavior among the Hotel Industry Employees

관광학연구 | 34 | 2 | 2010 | 관광학

직속상사와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환경이 호텔 종사원의 정서조절행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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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학연구 | 34 | 2 | 2010 | 관광학

산업주기상의 최적재무전략 제고방안에 관한 연구

A Study on Optimal Financial Practice and Strategy over the Industry Business Cycle

대한경영학회지 | 24 | 1 | 2011 | 경영학

호텔산업에서 허즈버그(F. Herzberg)의 동기·위생이론 적용에 관한 검증*

Testing the Applicability of the Herzberg's Motivation-Hygiene Theory to the Hotel Industry

대한경영학회지 | 25 | 4 | 2012 | 경영학

호텔기업 관리자의 감성리더십이 조직유효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The Study on The Influence of Emotional Leadership on Organizational Effectiveness and Customer Orientation

관광레저연구 | 23 | 1 | 2011 | 관광학

호텔산업에서의 조직지원과 LMX가 직무유효성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n Empirical Study on the Influence of Organizational Support and LMX on Job Effectiveness in Hotel Industry

산업경제연구 | 24 | 2 | 2011 | 경제학

The Impact of Brand Extensions on The Core Brand of International Hotel Chains

호텔 브랜드확장이 특급호텔체인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 23 | 1 | 2011 | 관광학

호텔직원의 서비스교육 훈련프로그램의 인식 및 만족도가 대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Hotel Employees' Cognition and Satisfactions on Service Training Programs upon Job Performance

관광레저연구 | 22 | 6 | 2010 | 관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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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산업의 자아이미지 일치성 측정 방법의 타당성에 관한 연구 - 간접 측정과 다항 회귀식을 중심으로 -

Validity of Measuring Self-Image Congruity in Hotel Industry: An Application of the Indirect Measures and Polynomial Regression

관광학연구 | 34 | 9 | 2010 | 관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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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 만족과 고객지향성의 관계 연구

The Study on a relationship between Communication Satisfaction and Customer Orientation of Hotel Employees

관광레저연구 | 23 | 6 | 2011 | 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