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적 오개념

연구분야 : B121206 사회과학 > 교육학 > 교과교육학 > 수학교육학

클래스 : 개념(정의)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9237

한자 : 數學的槪念

d01-04 개념(정의)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d01-03 분과학문 분과학문

수학 [ 數學 ]

R1:개념적

basesOn (근거/토대)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학습 경험 [ 學習經驗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학생 () [ 學生 ]

예비수학교사교육에서 중고등학교 학생의 오개념 지도 방안 활성화를 위한 PBL 적용 사례 연구

The Case Study of PBL Application for Improving Teaching Method for Teaching Misconception of Middle & High School Students in Teacher Education

한국학교수학회논문집 | 13 | 1 | 2010 | 교육학

예비수학교사교육에서 중고등학교 학생의 오개념 지도 방안 활성화를 위한 PBL 적용 사례 연구

The Case Study of PBL Application for Improving Teaching Method for Teaching Misconception of Middle & High School Students in Teacher Education

한국학교수학회논문집 | 13 | 1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