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 권한 원칙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원칙/법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9438

한자 : 雙方權限原則
영어 : dual entitlement theory

d01-02 원칙/법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가격 정책 [ 價格政策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소비자 [ 消費者 ]

가격할인에 대한 지각된 공정성과 재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기존 구매자의 인지적, 감정적 반응을 중심으로 -

Perceived Fairness of Price Discount and Repurchase Intentions - Focused on The Cognitive and Emotional Reaction of Consumer -

소비자학연구 | 21 | 3 | 2010 | 경제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