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공정성

연구분야 : B051200 사회과학 > 경영학 > 전자상거래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89565

STNet ID : 9000659

한자 : 價格公正性
영어 : price fairness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공정성 [ 公正性 ]

R1:개념적

hasPhenomenon (현상)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쌍방권리 [ 雙方權利 ]

RT (관련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절차공정성 [ 節次公正性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c01-03 수준/정도 / Z99 기타주제어 기타주제어

가격 [ 價格 ]

수입제품의 국가이미지, 원산지이미지, 브랜드이미지가 FTA 체결국과 미체결국간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Country Image, Country-of-Origin Image and Brand Image of Import Product on Product Estimation Between Conclusion and Non-conclusion Countries of FTA with Korea

관세학회지 | 13 | 3 | 2012 | 무역학

판매촉진이 가격공정성, 브랜드가치,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Sales Promotion on Price Fairness, Brand Value, Brand Image and Brand Loyalty

관광연구 | 25 | 3 | 2010 | 관광학일반

판매촉진이 가격공정성, 브랜드가치,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Sales Promotion on Price Fairness, Brand Value, Brand Image and Brand Loyalty

관광연구 | 25 | 3 | 2010 | 관광학일반

분할가격이 회상가격, 가격공정성의 지각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연구: 관여도와 사전지식에 따른 가격공정성의 조절 효과

A Study on Impact of a Partitioned Price for a Recall Price, Price Fairness Perception and Purchase Intention: The Moderating Effect of Involvement and Prior Knowledge for the Price Fairness Perception

기업경영연구 | 19 | 4 | 2012 | 경영학

가격변동이 소비자의 가격 공정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How Price Change Affects Consumers' Price Fairness Perceptions

대한경영학회지 | 24 | 2 | 2011 | 경영학

가격 변화가 소비자의 공정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가격 변화 유형과 자기조절초점을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Price Change on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Fairness: Focused on Roles of The Types of Price Change and Self-Regulatory Focus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1 | 2 | 2010 | 심리과학

가격 변화가 소비자의 공정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가격 변화 유형과 자기조절초점을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Price Change on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Fairness: Focused on Roles of The Types of Price Change and Self-Regulatory Focus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1 | 2 | 2010 | 심리과학

가격공정성이 커피전문점의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Price Fairness on Coffee Shop Image, and Purchase Intention

Tourism Research | 35 | 2012 | 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