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이론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이론/사상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9959

한자 :
영어 : marketing theory

d01-01 이론/사상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경영 활동 [ 經營活動 ]

R1:개념적

isBaseFor (근거.토대의 대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마케팅 () [marketing]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소비자 [ 消費者 ]

1990년대에서 2010년까지의 산업재마케팅 역사적 발전과정에 대한 고찰

Industrial Marketing from the 1900’s to 2010 :A Historical Study of Academic Development

경영사연구 | 26 | 2 | 2011 | 사회과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