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덕궁 후원

연구분야 : A020609 인문학 > 역사학 > 고고학 > 문화재학

클래스 : 기념물명(문화재)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1145

한자 : 昌德宮後苑

Y04 기념물명(문화재)

제작시대

조선시대 (朝鮮時代)

소재지

종로구 (鍾路區)

주소_t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99 (와룡동)

제작(설립)년도_t

1406

형태

유형물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창덕궁 금원 [ 昌德宮禁苑 ]

UF (비우선어)

 

 

창덕궁 비원 [ 昌德宮禁苑 ]

B2:전체

isSpatiallyIncludedIn (공간적 전체)

 

Y04 기념물명(문화재) 기념물명(문화재)

창덕궁 () [ 昌德宮 ]

N2:부분

spatiallyIncludes (공간적 부분)

 

Y04 기념물명(문화재) 기념물명(문화재)

애련정 [ 愛蓮亭 ]

spatiallyIncludes (공간적 부분)

 

Y04 기념물명(문화재) 기념물명(문화재)

농산정 (창덕궁) [ 籠山亭 ]

spatiallyIncludes (공간적 부분)

 

Y04 기념물명(문화재) 기념물명(문화재)

애련지 [ 愛蓮池 ]

spatiallyIncludes (공간적 부분)

 

Y04 기념물명(문화재) 기념물명(문화재)

연경당 [ 演慶堂 ]

spatiallyIncludes (공간적 부분)

 

Y04 기념물명(문화재) 기념물명(문화재)

태극정 [ 太極亭 ]

spatiallyIncludes (공간적 부분)

 

Y04 기념물명(문화재) 기념물명(문화재)

취한정 [ 翠寒亭 ]

spatiallyIncludes (공간적 부분)

 

Y04 기념물명(문화재) 기념물명(문화재)

소요정 [ 逍遙亭 ]

spatiallyIncludes (공간적 부분)

 

Y04 기념물명(문화재) 기념물명(문화재)

청의정 [ 淸漪亭 ]

spatiallyIncludes (공간적 부분)

 

Y04 기념물명(문화재) 기념물명(문화재)

부용지 [ 芙蓉池 ]

spatiallyIncludes (공간적 부분)

 

Y04 기념물명(문화재) 기념물명(문화재)

부용정 [ 芙蓉亭 ]

spatiallyIncludes (공간적 부분)

 

Y04 기념물명(문화재) 기념물명(문화재)

옥류천 [ 玉流川 ]

新羅의 宮苑池 -九皇洞苑池의 性格을 중심으로-

The Palace Garden Ponds of Silla: Mainly on the characteristics of Guhwangdong garden pond

백제연구 | 53 | 2011 | 역사학

선교적 교회개척의 의미와 신학적 근거

The Meaning of Missional Church Planting and Its Theological Foundations

선교신학 | 28 | 28 | 2011 | 기독교신학

보살행에 대한 현대적 관점에서의 재해석

Reinterpretation of Bodhisattva Conduct from a Modern Viewpoint

사회사상과 문화 | 22 | 2010 | 사회학

보살행에 대한 현대적 관점에서의 재해석

Reinterpretation of Bodhisattva Conduct from a Modern Viewpoint

사회사상과 문화 | | 22 | 2010 | 사회학

百濟 宮城의 苑池와 後苑

The Palatial Garden of Baekje

백제연구 | 53 | 2011 | 역사학

謙齋 鄭敾과 少論系 문인들의 후원과 교류(Ⅰ)

Gyeomjae Jeong Seon and Relationship with Literati of Soron Party (Ⅰ)

온지논총 | 29 | 2011 | 기타인문학

문화이벤트 후원기업의 광고노출 효과 - 정보현출성과 속성연계성의 영향 분석을 토대로

The Effect of Sponsor Exposure in Cultural Event Advertising - Focusing on the Influences of Sponsor Information Noticeability and Sponsor-event Relevance

광고연구 | 92 | 2012 | 광고/홍보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