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분야 : B190505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커뮤니케이션학 > 인터넷커뮤니케이션
클래스 : 저작(창작)물/정보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5911
STNet ID : 9001440
한자 :
영어 : User Created Contents
a04-09 저작(창작)물/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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動産擔保物權의 實行에 관한 比較考察 -우리 민사집행법, 독일민법전 및 미국통일상법전의 실행규정을 중심으로-
Vergleichende Darstellungen über die Verwertungsmethode der Mobiliarsicherheit -Auf dem Fokus des koreanischen Zivilvollstreckungsgesetzes, des deutschen BGB und des amerikanischen UCC-
법학연구 | 20 | 4 | 2010 | 기타법학
動産擔保物權의 實行에 관한 比較考察 -우리 민사집행법, 독일민법전 및 미국통일상법전의 실행규정을 중심으로-
Vergleichende Darstellungen über die Verwertungsmethode der Mobiliarsicherheit -Auf dem Fokus des koreanischen Zivilvollstreckungsgesetzes, des deutschen BGB und des amerikanischen UCC-
법학연구 | 20 | 4 | 2010 | 기타법학
2010년 언론관계 판례의 동향
2010 Case Trends in Media Law
언론과 법 | 10 | 1 | 2011 | 신문방송학
대학의 사고와 표현 관련 교육에서 스토리텔링의 활용에 대한 연구
A Study on the Application Method of Storytelling in the University's Thinking and Expression Teaching
한국언어문학 | 76 | 2011 | 한국어와문학
UCC 동영상의 프라이버시 침해 경고 메시지에 대한노출 효과
The Effect of Privacy Invasion Warning Messages in UCC Video
한국언론학보 | 54 | 1 | 2010 | 신문방송학
UCC 동영상의 프라이버시 침해 경고 메시지에 대한노출 효과
The Effect of Privacy Invasion Warning Messages in UCC Video
한국언론학보 | 54 | 1 | 2010 | 신문방송학
UCC 동영상의 프라이버시 침해 경고 메시지에 대한노출 효과
The Effect of Privacy Invasion Warning Messages in UCC Video
한국언론학보 | 54 | 1 | 2010 | 신문방송학
UCC 동영상의 프라이버시 침해 경고 메시지에 대한노출 효과
The Effect of Privacy Invasion Warning Messages in UCC Video
한국언론학보 | 54 | 1 | 2010 | 신문방송학
『동산ㆍ채권 등의 담보에 관한 법률』에 관한 소고 - 동산담보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Movable ․ Receivables Secured Law』 - Focused on Movable Transactions Secured Law -
원광법학 | 27 | 4 | 2011 | 기타법학
자기조절학습에서 인지적 효율성의 즉시적 자기평가 효과 추이
The Effect of Repeated Immediate Self-Evaluation of Cognitive Efficiency in Self-Regulated Learning
아시아교육연구 | 11 | 2 | 2010 | 교육학
자기조절학습에서 인지적 효율성의 즉시적 자기평가 효과 추이
The Effect of Repeated Immediate Self-Evaluation of Cognitive Efficiency in Self-Regulated Learning
아시아교육연구 | 11 | 2 | 2010 | 교육학
소셜미디어 PR 콘텐츠의 품질평가 : 동영상 및 이미지를 중심으로
Evaluating Social Media PR Contents : A Study on Video Clips and Images Posted on Blogs and Contents-Sharing Sites by Telecommunication Companies
홍보학연구 | 15 | 2 | 2011 | 신문방송학
국제물품매매계약에서 매도인의 계약위반이 있는 경우의 위험부담 비엔나협약과 통일상법을 중심으로
Seller's Breach of Contract and the Risk of Loss under the Contract for International Sale of Goods - Focusing on the CISG and UCC
관세학회지 | 11 | 1 | 2010 | 무역학
국제물품매매계약에서 매도인의 계약위반이 있는 경우의 위험부담 비엔나협약과 통일상법을 중심으로
Seller's Breach of Contract and the Risk of Loss under the Contract for International Sale of Goods - Focusing on the CISG and UCC
관세학회지 | 11 | 1 | 2010 | 무역학
Is the CISG Applied or Excluded?: Cases Related to Products Liability and Software Transactions
유엔국제물품매매협약의 적용 논의 - 제조물책임 및 소프트웨어 거래의 경우 -
원광법학 | 26 | 3 | 2010 | 기타법학
Is the CISG Applied or Excluded?: Cases Related to Products Liability and Software Transactions
유엔국제물품매매협약의 적용 논의 - 제조물책임 및 소프트웨어 거래의 경우 -
원광법학 | 26 | 3 | 2010 | 기타법학
UCC(user-created-contents) 웹 사이트에서 사용자의 인성이 감정적, 인지적 평가와 UCC 활용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Users' Personality on Emotional and Cognitive Evaluation in UCC Web Site Usage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 20 | 3 | 2010 | 경영학
대학생 대상 임신출산, 모유수유 UCC 및 웹기반 교육자료 분석을 통한 예비부모 맞춤교육시스템의 적용
Application of the pregnancy, childbirth, breast-feeding UCC and web_based tailored pre-parental educational system among University Students
한국디자인포럼 | 34 | 2012 | 디자인
소셜미디어 PR 콘텐츠의 품질평가 : 동영상 및 이미지를 중심으로
Evaluating Social Media PR Contents : A Study on Video Clips and Images Posted on Blogs and Contents-Sharing Sites by Telecommunication Companies
홍보학연구 | 15 | 2 | 2011 | 신문방송학
Security Interests in Intellectual Property -Challenges and Opportunities-
미국 지적재산권 담보
국제거래법연구 | 19 | 1 | 2010 | 법학
Security Interests in Intellectual Property -Challenges and Opportunities-
미국 지적재산권 담보
국제거래법연구 | 19 | 1 | 2010 | 법학
트위터(Twitter)를 이용한 선거운동의 공직선거법 적용방안에 관한 공법적 연구
A Study of Application of Public Election Law on Election Campaign using Twitter from a Public Law Perspective
고려법학 | 62 | 2011 | 법학
저작인격권의 제한과 공정이용 - UCC의 이용활성화의 관점에서 -
Limitation on Moral Rights and Fair Use
법학연구 | 53 | 2 | 2012 | 기초법
인터넷 기반 영어 학습이 초등학생의 듣기 및 읽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internet-based English learning on elementary school students' listening and reading proficiency
국제언어문학 | 25 | 2012 | 기타동양어문학
언론사의 내부자원이 뉴스에서 사용자 제작 콘텐츠(UGC)를 활용하는 정도에 미치는 영향
The news media companies’ resources and their utilization of User Generated Contents (UGC)
언론과학연구 | 11 | 3 | 2011 | 신문방송학
영재학생의 프로젝트학습에서 UCC 활용 교수·학습 모형의 적용과 성별에 따른 효과 분석
Applying of Teaching-Learning Model Using UCC in Gifted Students' Project Learning and Effect-analysis by Gender
영재교육연구 | 21 | 1 | 2011 | 교육학
언론사의 내부자원이 뉴스에서 사용자 제작 콘텐츠(UGC)를 활용하는 정도에 미치는 영향
The news media companies’ resources and their utilization of User Generated Contents (UGC)
언론과학연구 | 11 | 3 | 2011 | 신문방송학
관광정보로서의 UCC가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향후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UCC(User Created Contents) Tourism Information on Destination Images and Future Visit Intentions
관광학연구 | 35 | 9 | 2011 | 관광학
대학생 대상 임신출산, 모유수유 UCC 및 웹기반 교육자료 분석을 통한 예비부모 맞춤교육시스템의 적용
Application of the pregnancy, childbirth, breast-feeding UCC and web_based tailored pre-parental educational system among University Students
한국디자인포럼 | 34 | 2012 | 디자인
UCC 사용자의 개인적 창의성이 집단지성의 출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UCC 사용자의 개인적 창의성이 집단 여론으로 발전되는 과정은?
A Study on Effects of Individual Creativity of UCC Users for Emergence of Collective Intelligence: How to Develop a Process From Individual Creativities of UCC Users to Mess Opinions
언론과 사회 | 20 | 1 | 2012 | 신문방송학
WISE(Web-based Inquiry Science Environment)를 활용한 초등과학 수업의 효과성 규명
Science Education) for Elementary Science Classes
교육정보미디어연구 | 17 | 4 | 2011 | 교육학
웹 기반 학습에서 몰입수준과 인터넷 중독수준이 학습동기와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Effects of Learning Flow and Internet Addiction on Learning Motivation and Attitude
교육과학연구 | 41 | 1 | 2010 | 교육학
웹 기반 학습에서 몰입수준과 인터넷 중독수준이 학습동기와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Effects of Learning Flow and Internet Addiction on Learning Motivation and Attitude
교육과학연구 | 41 | 1 | 2010 | 교육학
UCC 활용 극화학습 기반 자기주도적 정보통신윤리교육 수업 설계
Instructional Design of Self-directed Information Communication Ethics Education based on the UCC Dramatization Learning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14 | 4 | 2010 | 컴퓨터교육학
UCC 활용 극화학습 기반 자기주도적 정보통신윤리교육 수업 설계
Instructional Design of Self-directed Information Communication Ethics Education based on the UCC Dramatization Learning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14 | 4 | 2010 | 컴퓨터교육학
사용자제작콘텐츠(UCC) 이용자의 수용 후행동 모델 분석
Analysis on the Post Acceptance Behavior Model in User Created Contents(UCC)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 17 | 2 | 2010 | 경영학
사용자제작콘텐츠(UCC) 이용자의 수용 후행동 모델 분석
Analysis on the Post Acceptance Behavior Model in User Created Contents(UCC)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 17 | 2 | 2010 | 경영학
학습자 생산 미디어(UCC) 활용교육을 위한 과학 교수·학습 모형 개발 및 그 효과 분석
Development and Effect Analysis of Teaching-Learning Model Using UCC Materials in Science Education
교육과정평가연구 | 13 | 2 | 2010 | 교육학
학습자 생산 미디어(UCC) 활용교육을 위한 과학 교수·학습 모형 개발 및 그 효과 분석
Development and Effect Analysis of Teaching-Learning Model Using UCC Materials in Science Education
교육과정평가연구 | 13 | 2 | 2010 | 교육학
UCC Delivery Term과 Incoterms^® 2010의 비교 연구
A Comparative Study on UCC Delivery Term & Incoterms^® 2010
국제상학 | 26 | 1 | 2011 | 무역학
콘텐츠와 패러디 특성이 UCC 사용자 태도 및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ntents and Parody Traits on UCC User Attitude and e-Worth of Mouth
정보시스템연구 | 21 | 3 | 2012 | 경영학
An Empirical Study on Motivation Factors and Reward Structure for User’s Createve Contents Generation: Focusing on the Mediating Effect of Commitment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 20 | 1 | 2010 | 경영학
UCC 동영상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멕켄지, 러츠, 벨치(Mackenzie, Lutz, and Belch, 1986)의 모델을 중심으로
Normative Model of Information Processing of UCC (User Created Contents) advertising
광고학연구 | 21 | 6 | 2010 | 신문방송학
UCC 동영상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멕켄지, 러츠, 벨치(Mackenzie, Lutz, and Belch, 1986)의 모델을 중심으로
Normative Model of Information Processing of UCC (User Created Contents) advertising
광고학연구 | 21 | 6 | 2010 | 신문방송학
국내언론사 뉴스룸의 사용자 제작 콘텐츠(UGC) 수용에 대한 영향요인 연구: 기술 수용 모델(TAM)을 중심으로
Understanding the factors affecting Korean media newsrooms' acceptance of UGC: Applying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TAM)
한국방송학보 | 25 | 4 | 2011 | 신문방송학
예시적 입법형식과 일반조항 - 헌법재판소 2009. 7. 30. 선고 2007헌마718 전원재판부 결정을 중심으로 -
General Clause in illustrative type of legislation.
헌법학연구 | 17 | 4 | 2011 | 헌법
UCC에 관한 저작권적 고찰
Urheberrechtliche Überlegung über UCC
재산법연구 | 26 | 3 | 2010 | 민법
UCC에 관한 저작권적 고찰
Urheberrechtliche Überlegung über UCC
재산법연구 | 26 | 3 | 2010 | 민법
학생 제작 UCC를 통한 초등학교 사회과(역사영역)의 체험학습 모형 개발
The development of experience learning of the elementary school social studies subject (history area) through UCC produced by students
역사교육논집 | 48 | 2012 | 역사학
저작인격권의 제한과 공정이용 - UCC의 이용활성화의 관점에서 -
Limitation on Moral Rights and Fair Use
법학연구 | 53 | 2 | 2012 | 기초법
UCC 사용자의 개인적 창의성이 집단지성의 출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UCC 사용자의 개인적 창의성이 집단 여론으로 발전되는 과정은?
A Study on Effects of Individual Creativity of UCC Users for Emergence of Collective Intelligence: How to Develop a Process From Individual Creativities of UCC Users to Mess Opinions
언론과 사회 | 20 | 1 | 2012 | 신문방송학
UCC 사용자의 개인적 창의성이 집단지성의 출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UCC 사용자의 개인적 창의성이 집단 여론으로 발전되는 과정은?
A Study on Effects of Individual Creativity of UCC Users for Emergence of Collective Intelligence: How to Develop a Process From Individual Creativities of UCC Users to Mess Opinions
언론과 사회 | 20 | 1 | 2012 | 신문방송학
동영상 UCC 제작 참여 동기와 효과에 대한 연구
A Study on the Motivation for the Participation in Video UCC Production and Its Effects
만화애니메이션연구 | 18 | 2010 | 예술일반
동영상 UCC 제작 참여 동기와 효과에 대한 연구
A Study on the Motivation for the Participation in Video UCC Production and Its Effects
만화애니메이션연구 | | 18 | 2010 | 예술일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UCC의 대리보충적 차연에 관한 연구
A Study for Supplement-based 'La differance'of UCC in Online Community
기초조형학연구 | 12 | 4 | 2011 | 예술일반
온라인 UCC의 PPL 표현양식이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PPL Creative Styles on the Consumer Attitudes in online UCC
한국디자인포럼 | 26 | 2010 | 디자인
온라인 UCC의 PPL 표현양식이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PPL Creative Styles on the Consumer Attitudes in online UCC
한국디자인포럼 | | 26 | 2010 | 디자인
방송콘텐츠로서의 UCC 가능성 탐색: 방송 제작자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Analysis of UCC’s Functions and Value as a Broadcasting Content: Perspective from Broadcasters
미디어, 젠더 & 문화 | 17 | 2011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