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 의도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1014

한자 : 轉換意圖
영어 : swiching intend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상품 [ 商品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1 감정 감정

욕구 [ 慾求 ]

테마파크 대기동선에서의 효율적인 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 대기시간 공지 및 프로모션 활동을 중심으로 -

The Effective Marketing Project on the Waiting Line Traffic in a Theme Park: A Focus on the Effect of Waiting Time Announcement and Promotion Activities

관광학연구 | 34 | 2 | 2010 | 관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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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실패와 회복만족이 관계결속, 구전의도,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대형 마트를 중심으로

The Impact of Service Failures and Recovery Satisfaction on Relationship Commitment, Word-of-Mouth Intention, and Switching Intention in Domestic Hypermarke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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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업 영업사원의 전직에 따른 신뢰, 애호도, 부정적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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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레저연구 | 22 | 6 | 2010 | 관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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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관광객의 체험적 경험이 여가활동 참가동기, 몰입, 만족도 및 전환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분석 -경상남도 주요 3개 섬 관광지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Structural Relationships of Marine Tourists' Experience on Leisure Participation Motivation, Commitment, Satisfaction and Switching Intention : Focused on the 3 island tourism destination in Gyeongsangnam-do

동북아관광연구 | 7 | 4 | 2011 | 기타관광학

호텔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품질 위계모형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on Service Loyalty in the Hotel Industry: Focus on A Hierarchical Model of Service Quality

호텔관광연구 | 13 | 2 | 2011 | 호텔/외식산업경영

요트대회 관람자의 관람결정요인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지각된 가치의 조절효과

The Relationship between Decision Making Factor and Switching Intentions for the Yacht Event Spectators : The Moderating Effects of Perceived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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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육시설 클라이언트의 지각된 편익이 관계몰입과 전환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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