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포지셔닝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경제경영제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3099

한자 :
영어 : brand positioning

d02-03 경제경영제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브랜드 이미지 [brand image]

hasIssue (이슈/주제)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가치 [ --價値 ]

대학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문대학교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Influence of University Marketing Communication Activities to Brand Image : Focusing on the College Cases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 21 | 2011 | 정치커뮤니케이션

브랜드 개성 지각을 통한 커피전문점의 경쟁구도 및 선호 분석

Analysis of Competing Composition and Preference of Coffee Shop Brand through Perception of Brand Personality

관광연구 | 26 | 3 | 2011 | 관광학일반

도시이미지 형성요인에 의한 도시브랜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A Study on Urban Brand Positioning of Urban Image Formation Factor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10 | 2 | 2012 | 디자인

와인수입사의 브랜드 포지셔닝 분석 : B2B를 중심으로

The Brand Positioning for Wine Importers in Korea: Focused on B2B

관광레저연구 | 24 | 1 | 2012 | 관광학

겔포스의 브랜드 포지셔닝 사례연구

A Case Study of Gelfos Brand Positioning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3 | 2011 |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