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광고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B190505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커뮤니케이션학 > 인터넷커뮤니케이션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3427

한자 : --廣告
영어 : web advertisement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인터넷 광고 [ --廣告 ]

N1:종류

hasKind (종류)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배너 광고 [ --廣告 ]

R1:개념적

RT (관련어)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홈페이지 [homepage]

R2:기능적

hasMethod (방법/기법)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웹( () [we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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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광고에 표현된 키네틱 타이포그래피가 사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인지적, 감정적 반응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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