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광고

연구분야 : B190302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광고/홍보산업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5058

한자 : --廣告
영어 : Banner Advertising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웹 광고 [ --廣告 ]

isKindOf (상위 유형)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인터넷 광고 [ --廣告 ]

R1:개념적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b01-03 경제/산업활동 /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키워드 광고 [ --廣告 ]

인터넷 미디어에 나타난 배너광고의 기호학적 역할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Semiotic Roles of Banner Advertisement on internet Media

정보디자인학연구 | 13 | 2 | 2010 | 정보디자인

인터넷 미디어에 나타난 배너광고의 기호학적 역할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Semiotic Roles of Banner Advertisement on internet Media

정보디자인학연구 | 13 | 2 | 2010 | 정보디자인

게임성향 인터넷 배너광고의 표현요소 도출

Analysis of Game-Like Internet Banner Advertisement Based on Display Factors

디지털융복합연구 | 10 | 8 | 2012 | 기타과학기술학

인터넷 패션소호쇼핑몰의 방문자를 늘리기 위한 효과적인 촉진 전략 연구 - 여대생의 인터넷 쇼핑몰 방문경로분석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ive Promotion Strategy for Increasing Visitors on Internet Fashion Soho Shopping Mall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 13 | 1 | 2011 | 의상

맥락매칭과 노출수준이 인터넷 광고의 CTR에 미치는 영향

The Study of Context-matching, the Level of Ad Exposure that Affect the CTR of the Internet Ad

한국광고홍보학보 | 13 | 3 | 2011 | 신문방송학

배너광고의 브랜드와 배너광고를 호스트하는 웹사이트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Relationships Between a Brand in a Banner Advertisement and a Host Web Site

e-비즈니스연구 | 11 | 5 | 2010 | 무역학

배너광고의 브랜드와 배너광고를 호스트하는 웹사이트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Relationships Between a Brand in a Banner Advertisement and a Host Web Site

e-비즈니스연구 | 11 | 5 | 2010 | 무역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