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

연구분야 : B190302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광고/홍보산업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전략/전술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5061

한자 : --廣告
영어 : keyword advertising

b01-03 경제/산업활동

d04-04 전략/전술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키워드 마케팅 [keyword marketing]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isKindOf (상위 유형)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인터넷 광고 [ --廣告 ]

R1:개념적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배너 광고 [ --廣告 ]

RT (관련어)

 

y06-01 조직/단체명 조직/단체명

구글 [Google]

상표법상 ‘상표의 사용’을 둘러싼 법적 쟁점과 과제

Contending Legal Issues on the ‘Trademark Use’ under Trademark Law

정보법학 | 14 | 1 | 2010 | 법학

상표법상 ‘상표의 사용’을 둘러싼 법적 쟁점과 과제

Contending Legal Issues on the ‘Trademark Use’ under Trademark Law

정보법학 | 14 | 1 | 2010 | 법학

인터넷상에서‘상표의 사용’개념 및 그 지위 (II) - 키워드 검색광고에서 상표를 직접 사용한 자는 누구인가? -

The Concept of 'Trademark Use' on the Internet and Its Position (Ⅱ) - Who is a direct User of a Trademark in Keyword Search Advertising? -

저스티스 | 122 | 2011 | 기타법학

인터넷상에서 ‘상표의 사용’ 개념 및 그 지위 - 검색광고 등 인터넷 광고에 대한 해외의 논의를 중심으로 -

Trademark use on the Internet, the concept and its position - mainly about foreign trend on Internet advertisement including keyword search ads -

법조 | 59 | 12 | 2010 | 법학

인터넷상에서 ‘상표의 사용’ 개념 및 그 지위 - 검색광고 등 인터넷 광고에 대한 해외의 논의를 중심으로 -

Trademark use on the Internet, the concept and its position - mainly about foreign trend on Internet advertisement including keyword search ads -

법조 | 59 | 12 | 2010 | 법학

스마트미디어 환경에서 모바일 광고와 인터넷 광고 제작산업의 활성화 방안 연구

A Study on Fostering Mobile and Internet Advertising Production Industry in 'Smart Media' Era

광고PR실학연구 | 5 | 2 | 2012 | 광고/홍보산업

키워드(keyword) 광고의 상표법적, 경쟁법적 문제 - 유럽에서의 논의를 중심으로 -

Die markenrechtliche, wettbewerbsrechtliche Beurteilung von Keyword-Advertising

산업재산권 | 34 | 2011 | 법학

인터넷 패션소호쇼핑몰의 방문자를 늘리기 위한 효과적인 촉진 전략 연구 - 여대생의 인터넷 쇼핑몰 방문경로분석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ive Promotion Strategy for Increasing Visitors on Internet Fashion Soho Shopping Mall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 13 | 1 | 2011 | 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