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서비스

연구분야 : B150800 사회과학 > 정책학 > 과학기술/정보통신정책

클래스 : 도구/수단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5018

한자 : 移動通信--
영어 : Mobile telecom service

a04-06 도구/수단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소멸성 [ 消滅性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인프라/구조/범위

무선 통신 [ 無線通信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서비스 품질 [ --品質 ]

hasIssue (이슈/주제)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인프라/구조/범위

이동 통신망 [ 移動通信網 ]

RT (관련어)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휴대 전화 [ 携帶電話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이동성 관리 () [ 移動性管理 ]

RT (관련어)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가상 이동망 사업자 [ 假想移動網事業者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이동 통신 산업 [ 移動通信産業 ]

The Role of Brand, Corporate, and Headquarter Origin Image as Antecedents of Customer Loyalty in Russian Mobile Phone Service Market

브랜드, 기업, 본사 소재지의 이미지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 27 | 2 | 2012 | 경영학

이동통신 서비스 사업자의 기술혁신패턴과 기업성과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Technological Innovation Patterns and Performance in the Korean Mobile Phone Service Sector

산업혁신연구 | 26 | 2 | 2010 | 경영전략/정책

이동통신 서비스 사업자의 기술혁신패턴과 기업성과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Technological Innovation Patterns and Performance in the Korean Mobile Phone Service Sector

산업혁신연구 | 26 | 2 | 2010 | 경영전략/정책

이동통신 서비스 품질과 제품(단말기) 품질이 고객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ploring the Effects of Service/Product Quality in Building Customer Loyalty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 10 | 2 | 2011 | 경영학

국가별 특성을 고려한 이동통신 요금의 국제비교

International Comparison of Mobile Prices Reflecting Country-Specific Factors

정보통신정책연구 | 18 | 2 | 2011 | 사회과학일반

이동통신서비스의 이용자 판별을 위한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기술수용성 요인에 관한 연구

Discriminant Analytic Approach to Usage of Mobile Telecommunication Services through Service Quality, Relationship Quality, and Technology Acceptance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1 | 1 | 2010 | 심리과학

이동통신서비스의 이용자 판별을 위한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기술수용성 요인에 관한 연구

Discriminant Analytic Approach to Usage of Mobile Telecommunication Services through Service Quality, Relationship Quality, and Technology Acceptance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1 | 1 | 2010 | 심리과학

세계 주요 도시의 이동통신서비스 품질비교

Quality Comparison of Mobile Telecommunications Servicesamong major Global Cities

정보사회와 미디어 | 18 | 2010 | 정보/과학기술사회학

세계 주요 도시의 이동통신서비스 품질비교

Quality Comparison of Mobile Telecommunications Servicesamong major Global Cities

정보사회와 미디어 | | 18 | 2010 | 정보/과학기술사회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