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마케팅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5059

한자 :
영어 : direct marketing

b01-01 행위/활동

행위대상(자)

고객 (顧客)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신문지 끼움 광고

applies (적용 방법/이론)

 

 

비디오텍스 서비스

applies (적용 방법/이론)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방문 판매 [ 訪問販賣 ]

고객 응답률 제고를 위한 직접마케팅의 고객선정 기법

Customer Targeting in Direct Marketing : Whom to Mail

마케팅관리연구 | 15 | 1 | 2010 | 경영학

고객 응답률 제고를 위한 직접마케팅의 고객선정 기법

Customer Targeting in Direct Marketing : Whom to Mail

마케팅관리연구 | 15 | 1 | 2010 | 경영학

자선기관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서의고객 반응 시간에 대한 실증적 연구

An Empirical Study on Customer’s Response Time in Database Marketing for Charities

마케팅관리연구 | 16 | 4 | 2011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