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판매

연구분야 : B050601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국내마케팅

클래스 : 경제경영제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3368

STNet ID : 1001583

한자 : 訪問販賣

d02-03 경제경영제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외판 [ 外販 ]

UF (비우선어)

 

 

호별 방문 판매 [ 戶別訪問販賣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무점포 판매 [ 無店鋪販賣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할부거래 [ 割賦去來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직접 판매 [ 直接 販賣 ]

RT (관련어)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후원수당 [ 後援手當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다단계 판매 [ 多段階 販賣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직접 마케팅 [direct marketing]

isAppliedTo (적용 대상)

 

d02-02 정치/법률제도 정치/법률제도

청약 철회 [ 請約 撤回 ]

X: 제외

isOppositionOf (대항/억제)

 

y05-01 법률/법령 법률/법령

일본 할부 판매법 [ 日本割賦販賣法 ]

소비자계약에 있어서 청약철회권의 적정화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Rationalization of the right of withdrawal in Consumer Contracts

소비자문제연구 | 38 | 2010 | 사회과학일반

소비자계약에 있어서 청약철회권의 적정화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Rationalization of the right of withdrawal in Consumer Contracts

소비자문제연구 | | 38 | 2010 | 사회과학일반

소비자철회권의 정당화사유 -방문판매와 통신판매를 중심으로-

Eine Überlegung der Rechtfertigung von verbraucherschützenden Widerrufsrechte

소비자문제연구 | 40 | 2011 | 사회과학일반

홍보관등 특설판매업에서의 소비자 보호방안에 관한 연구

Consideration of consumer protection method for specially –installed site selling

한양법학 | 31 | 2010 | 법해석학

홍보관등 특설판매업에서의 소비자 보호방안에 관한 연구

Consideration of consumer protection method for specially –installed site selling

한양법학 | | 31 | 2010 | 법해석학

스포츠관련계약에서의 약관에 대한 법적 고찰 - 스포츠시설이용과 약관적용의 문제를 중심으로 -

Die Studie über Geschäftsbedinungen im Sportvertrag

경영법률 | 21 | 1 | 2010 | 법학

스포츠관련계약에서의 약관에 대한 법적 고찰 - 스포츠시설이용과 약관적용의 문제를 중심으로 -

Die Studie über Geschäftsbedinungen im Sportvertrag

경영법률 | 21 | 1 | 2010 | 법학

다단계판매의 개념 및 판단기준에 대한 고찰

A Sudy on the Definition and Criterion of Multi-Level Marketing

재산법연구 | 27 | 2 | 2010 | 민법

다단계판매의 개념 및 판단기준에 대한 고찰

A Sudy on the Definition and Criterion of Multi-Level Marketing

재산법연구 | 27 | 2 | 2010 | 민법

중국의 직접판매관리조례와 다단계판매금지조례에 관한 소고

A Study on Door to Door Sale Act and Anti Pyramid Promotional Scheme Act in China

법학논총 | 35 | 2 | 2011 | 법학

방문판매의 정의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Definition of Door to Door Sale

저스티스 | 130 | 2012 | 기타법학

방문 및 할인점 판매 화장품의 소비형태 비교연구

Comparison of the Consumption Patterns on Sales of Cosmetics in Door-to-Door and Discount store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 8 | 2 | 2010 | 미용

방문 및 할인점 판매 화장품의 소비형태 비교연구

Comparison of the Consumption Patterns on Sales of Cosmetics in Door-to-Door and Discount store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 8 | 2 | 2010 | 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