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 판매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B130412 사회과학 > 법학 > 분야별법 > 소비자/보호법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2929

STNet ID : 1002261

한자 : 多段階 販賣
영어 : multilevel marketing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피라미드 판매 [ -- 販賣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4 위법행위 위법행위

금융 사기 [ 金融邪氣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할부거래 [ 割賦去來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직접 판매 [ 直接 販賣 ]

RT (관련어)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후원수당 [ 後援手當 ]

RT (관련어)

 

 

용역제공업자

RT (관련어)

 

 

판매업자

RT (관련어)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방문 판매 [ 訪問販賣 ]

X: 제외

isOppositionOf (대항/억제)

 

y05-01 법률/법령 법률/법령

일본 할부 판매법 [ 日本割賦販賣法 ]

독일에 있어서 단계적 고객모집에 대한 법적 취급 -舊 불공정경쟁법 제16c조를 중심으로-

Rechtliche Beurteilung der Progressiven Kundenwerbung -In Bezug auf § 16c UWG a. 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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