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판매

연구분야 : B030000 사회과학 > 경제학
B130310 사회과학 > 법학 > 사법 > 민법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3268

한자 : 直接 販賣
영어 : direct selling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방문 판매 [ 訪問販賣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다단계 판매 [ 多段階 販賣 ]

다단계판매의 개념 및 판단기준에 대한 고찰

A Sudy on the Definition and Criterion of Multi-Level Marketing

재산법연구 | 27 | 2 | 2010 | 민법

다단계판매의 개념 및 판단기준에 대한 고찰

A Sudy on the Definition and Criterion of Multi-Level Marketing

재산법연구 | 27 | 2 | 2010 | 민법

중국의 직접판매관리조례와 다단계판매금지조례에 관한 소고

A Study on Door to Door Sale Act and Anti Pyramid Promotional Scheme Act in China

법학논총 | 35 | 2 | 2011 | 법학

다단계판매 구매경험자의 소비자인식에 관한 연구

A Study of the Purchasing Experience Consumer Perception in Multi-level Marketing

소비자학연구 | 23 | 3 | 2012 | 경제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