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센티브 마케팅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경제경영제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5313

한자 :
영어 : incentive marketing

d02-03 경제경영제도

목적_o1

구매 (購買)

목적_t

소비자 구매를 의도함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할인 판매 [ 割引販賣 ]

S:동의

UF (비우선어)

 

 

소비자 인센티브

UF (비우선어)

 

 

세일즈 인센티브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쇼핑 [shopping]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소비자 [ 消費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