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

연구분야 : B050604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광고관리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6563

한자 : --廣告
영어 : online advertising

b01-01 행위/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N1:종류

hasKind (종류)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인터넷 광고 [ --廣告 ]

R1:개념적

basesOn (근거/토대)

 

a04-06 도구/수단 도구/수단

인터넷 () [inter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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