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기반 광고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3900

한자 : 位置基盤廣告
영어 : sition-based advertising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isKindOf (상위 유형)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모바일 광고 [ --廣告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위치기반 서비스 () [ 位置基盤-- ]

스마트폰 위치기반광고와 상업적 표현의 가치: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에 대한 검토

Location-Based Advertising via Smartphones and the Value of Commercial Speech: Review of the Act on the Protection, Use, etc. of Location Information

방송통신연구 | 76 | 2011 | 신문방송학

스마트폰 위치기반광고 애플리케이션 - 개인위치정보 활용에 관한 분석

Location-based Advertising Via Smartphone Applications - Analysis on the use of Personal Location-specific Information

한국광고홍보학보 | 14 | 1 | 2012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