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대화

연구분야 : A110300 인문학 > 한국어와문학 > 국어교육

클래스 : 교환/교류/교제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4925

한자 : 授業對話
영어 : Instruction Communication

x03-06-02 교환/교류/교제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수업의질

대학생 글쓰기 지도에서 평가 준거의 설정과 활용 문제

The Setting and Using Problem of Evaluation Criteria in the College Writing Instruction

작문연구 | 13 | 2011 | 한국어와문학

초등교사의 실천적 지식 변화에 대한 사례 연구: 과학영재수업을 중심으로

A Case Study of Change in Practical Knowledge of Elementary School Teachers: Focused on Science Class for the Gifted

영재교육연구 | 20 | 1 | 2010 | 교육학

초등교사의 실천적 지식 변화에 대한 사례 연구: 과학영재수업을 중심으로

A Case Study of Change in Practical Knowledge of Elementary School Teachers: Focused on Science Class for the Gifted

영재교육연구 | 20 | 1 | 2010 | 교육학

제 2언어 교실에서의 질문 분류 방식과 기능에 대한 재고 1 -‘정보 조회 질문’과 ‘정보 확인 질문’을 중심으로-

Reconsidering the ways of classification and functions of questions in a second language classroom setting 1

이중언어학 | 47 | 2011 | 언어학

교사 교육 내용으로서 문학 수업 대화 방법 연구 시론

The Study on Instructional Communication in Literature Lessons

국어교육학연구 | 42 | 2011 | 한국어와문학

국어 수업대화의 재개념화 - ‘대화적 관계’ 형성을 중심으로 -

Reconceptualizing the Korean Instructional Communication : centered on ‘Dialogical relationship’

우리말교육현장연구 | 5 | 2 | 2011 | 국어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