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광고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G070200 예술체육 > 미용 > 피부미용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6139

STNet ID : 9000841

한자 : 化粧品廣告
영어 : Cosmetics Advertisements

b01-03 경제/산업활동

행위대상(자)

소비자 (消費者)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한국의 국가 이미지가 한국 제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 화장품 시장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National Image of Korea in the Chinese Market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3 | 2010 | 신문방송학

한국의 국가 이미지가 한국 제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 화장품 시장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National Image of Korea in the Chinese Market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3 | 2010 | 신문방송학

태평양화장품 장업지에 나타난 메이크업 이미지 변천에 관한 연구 -1950~2000년도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Make-up Image Changes of beauty information journal which has been published by Amore Pacific Co., Ltd. -Focusing on 1950s ~ 2000s-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 8 | 2 | 2010 | 미용

태평양화장품 장업지에 나타난 메이크업 이미지 변천에 관한 연구 -1950~2000년도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Make-up Image Changes of beauty information journal which has been published by Amore Pacific Co., Ltd. -Focusing on 1950s ~ 2000s-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 8 | 2 | 2010 | 미용

TV광고에 나타난 업스타일 특성에 관한 연구 -후, 다나한, 수려한, 한율 브랜드를 중심으로-

Study for Up-style Characters on TV commercials -focusing on brand Hu, Danahan, Sooryehan, Hahnyul -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 12 | 2 | 2011 | 미용

화장품광고의 조절초점적합성효과에 대한 연구

A Study for the Effect of Regulatory Fit on Cosmetics Advertising

한국정책연구 | 12 | 3 | 2012 | 기타행정학

화장품 광고의 소구유형과 소비가치 변화에 대한 연구

A Study on the Changes of Appeal Type and Consumption Value in Cosmetics Advertisements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1 | 2010 | 신문방송학

화장품 광고의 소구유형과 소비가치 변화에 대한 연구

A Study on the Changes of Appeal Type and Consumption Value in Cosmetics Advertisements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1 | 2010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