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단서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개념(정의)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8466

한자 : 環境端緖
영어 : environmental cues

d01-04 개념(정의)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체험 마케팅 [ 體驗--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서비스 스케이프 [service scape]

Z-검증을 이용한 축제의 환경단서, 만족도,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 춘천마임축제와 보령머드축제 간 비교를 중심으로 -

Effect Relationship among Environmental Cue,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of Festival using Z-test - Focusing on the Comparison between Chuncheon International Mime Festival and Boryeong Mud Festival -

관광연구 | 26 | 4 | 2011 | 관광학일반

전략적체험모듈 및 환경단서에 따른 러브마크(Lovemarks) 형성이 축제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 of Festival Lovemarks on Satisfaction and Behavior Intentions: Focused on SEMs(Strategic Experiential Modules) and Environmental Cues

관광학연구 | 36 | 2 | 2012 | 관광학

환경단서가 축제방문객의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원도 산천어축제를 대상으로

The Influence of Environmental Cues on Festival Visitors' Satisfaction and Loyalty: The Case of Gangwon-do Sancheoneo Ice Festival

호텔관광연구 | 12 | 3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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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축제의 환경단서와 관광체험이 축제개최효과에 미치는 영향연구

Research on how Environmental Cues of and Sightseeing Experience are Affecting on Aftermath of Local Festival

호텔관광연구 | 13 | 1 | 2011 | 호텔/외식산업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