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 피드백

연구분야 : B1203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수이론/교육방법/교수법

클래스 : 교육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8923

한자 : 同僚--
영어 : peer feedback

b01-02 교육활동

행위자

학생 (學生)

행위대상(자)

학생 (學生)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 행위/행동/역할 행위/행동/역할

피드백 () [feedback]

R1:개념적

RT_X (관련어►)

관련 이론

d01-01 이론/사상 이론/사상

구성주의 () [ 構成主義 ]

Process Approach to Writing: University Students’ Scaffolding Learning and Reflections

언어과학 | 17 | 2 | 2010 | 언어학

Process Approach to Writing: University Students’ Scaffolding Learning and Reflections

언어과학 | 17 | 2 | 2010 | 언어학

예비 영어교사를 위한 영어 쓰기능력 향상 방안

The effective ways of developing English writing proficiency for pre-service teachers

영어교과교육 | 9 | 3 | 2010 | 영어교육

예비 영어교사를 위한 영어 쓰기능력 향상 방안

The effective ways of developing English writing proficiency for pre-service teachers

영어교과교육 | 9 | 3 | 2010 | 영어교육

비구조적 과제 수행 증진 지원 동료 피드백 유형 분석 및 활용 전략 개발

Identifying types of peer feedback improving learners’ ill-structured task performance & Developing their instructional strategies

교육방법연구 | 23 | 4 | 2011 | 교육학

동료 피드백 활동과 교직희망동기가 예비교사들의 교사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Peer Feedback and Vocational Motivation on Teacher Efficacy of Pre-service Teachers

교육방법연구 | 22 | 3 | 2010 | 교육학

동료 피드백 활동과 교직희망동기가 예비교사들의 교사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Peer Feedback and Vocational Motivation on Teacher Efficacy of Pre-service Teachers

교육방법연구 | 22 | 3 | 2010 | 교육학

교직 희망 의지와 동료피드백 유형이 예비교사들의 교사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Vocational Aspiration and Peer Feedback on Teacher Efficacy of Pre-service Teachers

한국교원교육연구 | 27 | 4 | 2010 | 교육학

교직 희망 의지와 동료피드백 유형이 예비교사들의 교사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Vocational Aspiration and Peer Feedback on Teacher Efficacy of Pre-service Teachers

한국교원교육연구 | 27 | 4 | 2010 | 교육학

한국 대학생의 영작문 활동 시 나타나는 동료피드백의 양상 및 이에 대한 인식

현대영어교육 | 11 | 3 | 2010 | 영어교육

한국 대학생의 영작문 활동 시 나타나는 동료피드백의 양상 및 이에 대한 인식

현대영어교육 | 11 | 3 | 2010 | 영어교육

작문 활동에서 동료 피드백 의견의 유형별 타당도 연구

A Study of Peer Feedback Opinion Validity by Types in Writing

국어교육학연구 | 44 | 2012 | 한국어와문학

Exploring Multiple Feedback Methods in a Korean EFL Writing Class

EFL 학습자들의 쓰기활동에 대한 다양한 피드백 방법 연구

교과교육학연구 | 14 | 2 | 2010 | 교과교육학

Exploring Multiple Feedback Methods in a Korean EFL Writing Class

EFL 학습자들의 쓰기활동에 대한 다양한 피드백 방법 연구

교과교육학연구 | 14 | 2 | 2010 | 교과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