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 실재감

연구분야 : B120000 사회과학 > 교육학

클래스 : 감정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8984

한자 : 敎授實在感
영어 : Teaching Presence

c02-01 감정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학습실재감 [ 學習實在感 ]

RT_X (관련어►)

인식 대상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교수 전략 [ 敎授戰略 ]

RT_X (관련어►)

인식 대상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수업 [ 授業 ]

초등 국어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에서의 학습효과에 대한 자기효능감과 교수실재감의 예측관계 분석

Identifying Predictability of Learner's Self-Efficacy and Teaching Presence on Learning Outcomes in Utilizing Korean Language Digital Textbooks

교과교육학연구 | 14 | 4 | 2010 | 교과교육학

초등 국어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에서의 학습효과에 대한 자기효능감과 교수실재감의 예측관계 분석

Identifying Predictability of Learner's Self-Efficacy and Teaching Presence on Learning Outcomes in Utilizing Korean Language Digital Textbooks

교과교육학연구 | 14 | 4 | 2010 | 교과교육학

기업 이러닝에서 학습자가 인식한 교수실재감과 학습실재감, 학습효과의 구조적 관계 규명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Teaching Presence, Learning Presence, and Effectiveness of e-Learning in the corporate setting

아시아교육연구 | 11 | 2 | 2010 | 교육학

기업 이러닝에서 학습자가 인식한 교수실재감과 학습실재감, 학습효과의 구조적 관계 규명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Teaching Presence, Learning Presence, and Effectiveness of e-Learning in the corporate setting

아시아교육연구 | 11 | 2 | 2010 | 교육학

사이버대학생의 학습성과에 대한 과제가치,지각된 유용성, 교수실재감의 영향

The Effects of Task Value, Perceived Usefulness, and Teaching Presence on Learning Outcomes in Cyber University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15 | 3 | 2011 | 컴퓨터교육학

사이버대학생이 인식하는 교수실재감, 학습실재감, 학습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A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Teaching Presence, Learning Presence and Learning Outcomes of e-Learning in Cyber University

교육정보미디어연구 | 17 | 2 | 2011 | 교육학

이러닝 환경에서 e-튜터의 학습지원이 교수실재감과 학습실재감의 하위 변인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력

The Impact of the e-Tutor on Perceived Teaching and Learning Presence in e-Learning

교육정보미디어연구 | 16 | 3 | 2010 | 교육학

이러닝 환경에서 e-튜터의 학습지원이 교수실재감과 학습실재감의 하위 변인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력

The Impact of the e-Tutor on Perceived Teaching and Learning Presence in e-Learning

교육정보미디어연구 | 16 | 3 | 2010 | 교육학

사이버대학에서 교수실재감, 인지적 실재감, 사회적 실재감과 학습성과와의 구조적 관계 규명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Teaching Presence, Cognitive Presence, Social Presence, and Learning Outcome in Cyber University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14 | 2 | 2010 | 컴퓨터교육학

사이버대학에서 교수실재감, 인지적 실재감, 사회적 실재감과 학습성과와의 구조적 관계 규명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Teaching Presence, Cognitive Presence, Social Presence, and Learning Outcome in Cyber University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14 | 2 | 2010 | 컴퓨터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