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 발문

연구분야 : B1202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과정

클래스 : 교육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3779

한자 : 敎師發問
영어 : Teachers` questioning

b01-02 교육활동

행위자

교사 (敎師)

행위대상(자)

학생 (學生)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d04-03 교수/학습법 교수/학습법

발문법 () [ 發問法 ]

RT (관련어)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질문 [ 質問 ]

수학과제 및 교사발문의 인지적 수준에 따른 초등교사의 교육과정 실행 유형 및 영향 변인

Elementary Teachers’ Enacted Curriculum and Influential Factors: Focusing on Cognitive Demands for Mathematical Task and Questioning

교육과정평가연구 | 13 | 2 | 2010 | 교육학

수학과제 및 교사발문의 인지적 수준에 따른 초등교사의 교육과정 실행 유형 및 영향 변인

Elementary Teachers’ Enacted Curriculum and Influential Factors: Focusing on Cognitive Demands for Mathematical Task and Questioning

교육과정평가연구 | 13 | 2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