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 도우미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인간(역할)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4972

한자 :
영어 : peer support

a01-06-03 인간(역할)

성별

[성별구분없음]

연령

[연령구분없음]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a01-05-02 인간(장애/질병) /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비장애학생 [ 鼻障碍學生 ]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학교 생활 적응 [ 學校 生活 適應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통합교육 (특수교육) [ 統合敎育 ]

자기점검표를 활용한 또래 도우미 지원이 통합학급 학생들에게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he Use of Self-Monitoring for the Peer Support on the Inclusive Classroom Students

특수아동교육연구 | 13 | 4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