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장애학생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인간(장애/질병)
인간(직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3103

한자 : 鼻障碍學生
영어 : non-disabled students

a01-05-02 인간(장애/질병)

성별

[성별구분없음]

연령

[연령구분없음]

a01-06-01 인간(직업)

활동

학업 (學業)

직업분류(군)

기타직업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반의

hasAntonym (반의(대응)어)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장애 학생 [ 障碍學生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상태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학생 () [ 學生 ]

R1:개념적

RT (관련어)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통합교육 (특수교육) [ 統合敎育 ]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또래 도우미 [peer support]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비장애학생의 통합체육 내 장애학생에 대한 상호협력행동 예측 모형 검증

Verification of Predictive Model of Mutual Cooperative Behavior of Disabilities without Disability for Students with Disability in Inclusive Physical Education Setting Using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한국특수체육학회지 | 20 | 1 | 2012 | 특수/장애인체육

장애학생과의 상호협력행동에 대한 비장애학생의 신념 측정도구 개발연구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a Belief Questionnaire for Students without Disabilities toward Cooperative Playing with Students with Disabilities

한국특수체육학회지 | 19 | 1 | 2011 | 특수/장애인체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