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마케팅

연구분야 : B050602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국제마케팅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27045

STNet ID : 1001303

한자 : 國際--
영어 : international marketing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국제 마아케팅 [ 國際-- ]

UF (비우선어)

 

 

글로벌 마케팅 [global marketing]

UF (비우선어)

 

 

국제 마켓팅 [ 國際-- ]

S:반의

hasAntonym (반의(대응)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국내 마케팅 [ 國內--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마케팅 () [marketing]

N1:종류

hasKind (종류)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구전 국제 마케팅 [ 口傳國際-- ]

R1:개념적

isPhenomenonOf (현상의 대상개념)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다국적 기업 [ 多國籍企業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경영 다각화 [ 事業多角化 ]

RT (관련어)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글로벌 경영 [ --經營 ]

RT (관련어)

도구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국제 마케팅 전략 [ 國際--戰略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국제 경영 [ 國際經營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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