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제시 방법

연구분야 : B190303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광고기획/제작

클래스 : 기법/방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3954

한자 : 廣告提示方法
영어 : Ad presentation methods

d04-01 기법/방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광고 효과 [ 廣告效果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N3:사례

hasInstance (사례)

 

 

후반 광고

hasInstance (사례)

 

 

전반 광고

hasInstance (사례)

 

 

프로그램 삽입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