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주의

연구분야 : B121101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유아교육

클래스 : 교환/교류/교제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8875

STNet ID : 9002912

한자 : 共同注意
영어 : joint attention

x03-06-02 교환/교류/교제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공동 관심 행동 () [ 共同觀心行動 ]

UF (비우선어)

 

 

공동 관심 [ 共同觀心 ]

N1:종류

hasKind (종류)

 

 

지지적 공동주의 () [ 支持的共同注意 ]

hasKind (종류)

 

 

협응적 공동주의 () [ 協應的共同主意 ]

R1:개념적

isPhenomenonOf (현상의 대상개념)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b01-02 교육활동 / b02-02 강화(증가/확장/신장) 강화(증가/확장/신장)

아동 발달 [ 兒童發達 ]

RT (관련어)

 

b02-02 강화(증가/확장/신장) 강화(증가/확장/신장)
b02-02 강화(증가/확장/신장) / e03-01 언어/문자 언어/문자

언어 발달 [ 言語發達 ]

도산 안창호의 역사관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Historical View of Do San Ahn Chang-Ho

민족사상 | 6 | 3 | 2012 | 한국정치사상

영아기 공동주의와 유아기 발달의 종단적 관련성: 어휘, 사회적 능력과 마음이해를 중심으로

Longitudinal relations between infants' joint attention and preschoolers' development : A study of vocabulary, social competence and understanding of mind

유아교육연구 | 31 | 6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