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전 효과

연구분야 : B190305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서비스마케팅

클래스 : 효과/영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0820

한자 : 口傳效果
영어 : word of mouth

x03-05-03 효과/영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추천 의도 [ 推薦意圖 ]

isCausedBy (원인)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구전 [ 口傳 ]

RT (관련어)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원천효과 [ 源泉效果 ]

RT (관련어)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소비자 선택 모형 [ 消費者選擇模型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구전 국제 마케팅 [ 口傳國際-- ]

RT (관련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구전 의도 [ 口傳意圖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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