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법 교육과정

연구분야 : B1202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과정

클래스 : 모델/모형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385

STNet ID : 1000353

한자 : 文法敎育科程

e02-01 모델/모형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문법 교육 () [ 文法敎育 ]

isKindOf (상위 유형)

교과

d02-01 사회제도 사회제도

교육과정 () [ 敎育課程 ]

B3:개념

isInstanceOf (사례의 개념유형)

 

 

문법교육학

R1:개념적

RT (관련어)

 

e02-03 기준/규칙 기준/규칙
e02-03 기준/규칙 / e03-01 언어/문자 언어/문자

문법 () [ 文法 ]

인지언어학의 관점에서 본 문법 교육 과정의 개선 방향

Implications of Cognitive Linguistics for Curriculum Development of Grammar

한국어 의미학 | 34 | 2011 | 한국어와문학

문법 영역 교육과정의 구성 방안 연구

A Study on Construction for the Field of Grammar in the Curriculum of Korean Language Education

청람어문교육 | 41 | 2010 | 국어교육

문법 영역 교육과정의 구성 방안 연구

A Study on Construction for the Field of Grammar in the Curriculum of Korean Language Education

청람어문교육 | | 41 | 2010 | 국어교육

문법 과목의 영역 구조와 내용

The Study of Grammar Contents Design as Korean Elective Subject

국어교육 | 131 | 2010 | 한국어와문학

문법 과목의 영역 구조와 내용

The Study of Grammar Contents Design as Korean Elective Subject

국어교육 | | 131 | 2010 | 한국어와문학

문법 교육의 현실에 대한 성찰

The Retrospective Study of Teaching Grammar

국어교육 | 131 | 2010 | 한국어와문학

문법 교육의 현실에 대한 성찰

The Retrospective Study of Teaching Grammar

국어교육 | | 131 | 2010 | 한국어와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