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서비스

연구분야 : B030000 사회과학 > 경제학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5101

한자 :
영어 : mobile service

b01-01 행위/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모바일 게임 [mobile game]

hasKind (종류)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모바일 관광정보서비스 [ --觀光情報-- ]

R1:개념적

RT (관련어)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정보 기술 수용 모형 () [ 情報技術收容模型 ]

RT (관련어)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기술 수용 모형 [ 技術受容模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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