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연구분야 : D121200 공학 > 전자/정보통신공학 > 멀티미디어

클래스 : 물품/제품/생산품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764

STNet ID : 1004170

한자 :
영어 : mobile game

a04-01 물품/제품/생산품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모바일 서비스 [mobile service]

isKindOf (상위 유형)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게임 () [game]

R1:개념적

RT (관련어)

 

a04-06 도구/수단 도구/수단

소셜 미디어 () [social media]

RT (관련어)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모바일 [mobile]

Growth of Gameday and Strategy in Changing Mobile Enviro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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