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연구분야 : B190505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커뮤니케이션학 > 인터넷커뮤니케이션

클래스 : 제품/브랜드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5826

한자 :
영어 : CyWORLD

y07-02 제품/브랜드명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y06-01 조직/단체명 조직/단체명
y06-01 조직/단체명 / y07-02 제품/브랜드명 제품/브랜드명

페이스북 () [Facebook]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커뮤니티기반 기부 콘텐츠 개발

Developing a Community Based Donation Content with Social Networking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 9 | 1 | 2010 | 기타디자인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커뮤니티기반 기부 콘텐츠 개발

Developing a Community Based Donation Content with Social Networking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 9 | 1 | 2010 | 기타디자인

싸이월드와 트위터에 나타난 나르시시즘 표현 양상에 대한 연구

A Study of Narcissistic Expression on Cyworld and Twitter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3 | 2011 | 디자인

자기노출 및 대인관계성향에 따른 인터넷 커뮤니티 활동의 차이: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Self-disclosure, Interpersonal Relation Dispositions on Internet Community Activity: Focused on Cyworld Mini-homepage

미디어, 젠더 & 문화 | 15 | 2010 | 신문방송학

자기노출 및 대인관계성향에 따른 인터넷 커뮤니티 활동의 차이: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Self-disclosure, Interpersonal Relation Dispositions on Internet Community Activity: Focused on Cyworld Mini-homepage

미디어, 젠더 & 문화 | | 15 | 2010 | 신문방송학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간 유사성과 서비스 선호도에 관한 포지셔닝 분석

The Market Positioning Analysis of Social Network Services

한국방송학보 | 26 | 3 | 2012 | 신문방송학

인맥연결 형 네트워크 유형에 대한 사례분석: 싸이월드와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The Structure of Social Network Service: A Comparative Analysis of Cyworld and Facebook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 28 | 4 | 2011 | 사회과학일반

싸이월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 해석 및 사용

How Consumers Perceive, Interpret, and Use the Cyworld

소비자학연구 | 22 | 1 | 2011 | 경제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