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문학

연구분야 : A101400 인문학 > 문학 > 아동문학

클래스 : 문학장르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7229

한자 : 幼兒文學

e01-01 문학장르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Subject (주제)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유아 () [ 幼兒 ]

B2:전체

isBranchOf (분기의 기준 개념)

 

e01-01 문학장르 문학장르

아동 문학 () [ 兒童文學 ]

N1:종류

hasKind (종류)

 

e01-01 문학장르 문학장르

그림 동화

hasKind (종류)

 

e01-01 문학장르 문학장르

전래 동화 [ 傳來童話 ]

유아문학 접근방법에 따른 Grimm 형제 동화 연구의 분석: 국내 독일문학 영역 학술지의 관련 연구를 대상으로

Analysis of Domestic Research Papers regarding Grimm's Fairy-Tales Using Children's Literature Approaches

미래유아교육학회지 | 17 | 1 | 2010 | 교육학

유아문학 접근방법에 따른 Grimm 형제 동화 연구의 분석: 국내 독일문학 영역 학술지의 관련 연구를 대상으로

Analysis of Domestic Research Papers regarding Grimm's Fairy-Tales Using Children's Literature Approaches

미래유아교육학회지 | 17 | 1 | 2010 | 교육학

포스트모더니즘 관점에 기인한 유아 문학의 방향 및 과제

The Direction of Child Literatures Which are Suitable for Postmodernism

한국영유아보육학 | 68 | 2011 | 사회복지학

유아문학 연구의 동향 분석: 학위논문을 중심으로(1982-2010)

An Analysis of Research Trend on Young Children's Literature: focused on theses(1982-2010)

어린이문학교육연구 | 13 | 1 | 2012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