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미디어 광고 연구의 동향과 전망
A Study on Trend and Prospect of New Media Advertisement
마케팅관리연구 |
16 |
2 |
2011 |
경영학
스포츠 보도 노출과 선수 인지가 관광지로서의 국가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밴쿠버 동계올림픽 김연아 선수 경기를 중심으로
Hail to the Queen: The impact of Yuna Kim’s Olympic Gold on National Image of Korea
한국언론학보 |
56 |
1 |
2012 |
신문방송학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이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트위터와 웹 브랜드 마케팅 중심으로
A Study for Effective Marketing Communication Strategy Using Social Network Service - Web Brand Marketing with Twitter Use
광고연구 |
91 |
2011 |
광고/홍보학
산업관광과 지역브랜드 자산의 관계 - 전북지역 향토 산업을 중심으로 -
The Relationship Between Industrial Tourism and Regional Brand Equity: A Focus on the Vernacular Industry of Jeonbuk Province
관광학연구 |
34 |
6 |
2010 |
관광학
산업관광과 지역브랜드 자산의 관계 - 전북지역 향토 산업을 중심으로 -
The Relationship Between Industrial Tourism and Regional Brand Equity: A Focus on the Vernacular Industry of Jeonbuk Province
관광학연구 |
34 |
6 |
2010 |
관광학
브랜드 자산으로서의 웹 브랜드화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인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자동차 웹 사이트에 대한 연구를 중심으로
A Study Observing the Relationships between Web Branding as Brand Equity and Marketing Communication Sources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3 |
2010 |
신문방송학
브랜드 자산으로서의 웹 브랜드화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인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자동차 웹 사이트에 대한 연구를 중심으로
A Study Observing the Relationships between Web Branding as Brand Equity and Marketing Communication Sources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3 |
2010 |
신문방송학
B2B 산업재 시장에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인과 신뢰가 장기거래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the Marketing Communication and the Trust on Long-Term Relationship Orientation in the B2B Industrial Product Market
디지털융복합연구 |
10 |
8 |
2012 |
기타과학기술학
대학생들이 지각하는 종합슈퍼마켓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가치,소비감정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College students' Perceived Marketing Communication, Value and Consumption Emotion on Store Loyalty in Discount Store
유통과학연구 |
10 |
2 |
2012 |
산업/서비스경제
대학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문대학교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Influence of University Marketing Communication Activities to Brand Image : Focusing on the College Cases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
21 |
2011 |
정치커뮤니케이션
국가친숙도가 “관광 목적지로서의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속성 중요도의 불일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Impact of Familiarity on Discrepancy between Brand Image as a Destination and Importance of Tourism Attributes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2 |
3 |
2011 |
심리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