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메시지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57588

한자 : 廣告--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광고 내용 [ 廣告內容 ]

R1:개념적

RT (관련어)

 

c03-01 상태/상황 상태/상황

광고 맥락 () [ 廣告脈絡 ]

RT (관련어)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인프라/구조/범위

메시지 프레이밍 [Message Framing]

RT (관련어)

 

 

오해율 [ 誤解律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수면자 효과 [ 睡眠者效果 ]

일본의 TV광고에 나타난 한국인 모델의 특징과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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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광고 언어의 통합적 해석

Interpretation of TV Commercials from Synthetic Point of 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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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관련정보에 대한 사전지식이 광고메시지 타당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

The study of the brand's prior knowledge influence on the evaluation of advertising mess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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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브랜드와 광고모델에 대한 사전지식이 신념편향, 브랜드평가, 구매충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휴리스틱 시스템과 자기애 성향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Influence of the Prior Knowledge of the Cosmetic Brand and Model on Consumer’s Belief Bias of Advertising Message, Evaluation of Brand, and Impulse Buy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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