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맥락

연구분야 : B190303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광고기획/제작

클래스 : 상태/상황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7880

STNet ID : 9001798

한자 : 廣告脈絡

c03-01 상태/상황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브랜드 이미지 [brand image]

RT (관련어)

 

 

광고 메시지 [ 廣告--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RT (관련어)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광고 맥락 효과 () [ 廣告脈絡效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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