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맥락 효과

연구분야 : B190303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광고기획/제작

클래스 : 효과/영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5598

STNet ID : 9003616

한자 : 廣告脈絡效果

x03-05-03 효과/영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광고 효과 [ 廣告效果 ]

R1:개념적

affects (영향)

 

e02-02 패턴 패턴

구매 결정 [ 購買決定 ]

RT (관련어)

 

c03-01 상태/상황 상태/상황

광고 맥락 () [ 廣告脈絡 ]

RT (관련어)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광고 모델 [ 廣告-- ]

RT (관련어)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광고비 [ 廣告費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