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방법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1701

한자 : 學習方法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B01 행위/행동/역할 행위/행동/역할

현장 견학  () [ 現場見學 ]

hasKind (종류)

 

d04-03 교수/학습법 교수/학습법

관찰 학습 [ 觀察學習 ]

hasKind (종류)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자기조절 학습 () [ 自己調節學習 ]

hasKind (종류)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인프라/구조/범위

자원기반 학습 시스템 () [ 資源基盤學習-- ]

hasKind (종류)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STS 교육 [ --敎育 ]

hasKind (종류)

 

d04-03 교수/학습법 교수/학습법

개념 학습 [ 槪念學習 ]

hasKind (종류)

 

d04-03 교수/학습법 교수/학습법

귀납적 학습 () [ 歸納的學習 ]

N2:부분

NT (하위어)

 

d04-03 교수/학습법 교수/학습법

프로젝트 학습 () [ --學習 ]

NT (하위어)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탐구 학습 [ 探究學習 ]

R1:개념적

RT (관련어)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복습 [ 復習 ]

RT (관련어)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학습스타일 [ 學習 -- ]

RT (관련어)

 

e02-02 패턴 패턴

학습 양식 () [ 學習樣式 ]

RT (관련어)

 

e02-02 패턴 패턴

학습 유형 () [ 學習類型 ]

초등사회과 학습부진아들의 사회과에 대한 인식전환의 유형적 특성 - 5학년 1학기 공간영역을 사례로 -

Types and Characteristics of the Perception Change Process in Elementary Social Studies Underachievers - A Case of Geography Domain in Fifth Grade -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 18 | 1 | 2010 | 지리학

초등사회과 학습부진아들의 사회과에 대한 인식전환의 유형적 특성 - 5학년 1학기 공간영역을 사례로 -

Types and Characteristics of the Perception Change Process in Elementary Social Studies Underachievers - A Case of Geography Domain in Fifth Grade -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 18 | 1 | 2010 | 지리학

학교수업 및 자기학습과 대비한 사교육의 수학성적 향상 효과성 인식에 대한 종단적 고찰

Longitudinal study of student recognition of the effectiveness of private tutoring in mathematics compared to classroom instruction and self-study

교육학연구 | 48 | 4 | 2010 | 교육학

학교수업 및 자기학습과 대비한 사교육의 수학성적 향상 효과성 인식에 대한 종단적 고찰

Longitudinal study of student recognition of the effectiveness of private tutoring in mathematics compared to classroom instruction and self-study

교육학연구 | 48 | 4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