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영역

연구분야 : B120101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학일반 > 교육철학/사상

클래스 : 기준/규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3647

한자 : 目標領域
영어 : domains of objectives

e02-03 기준/규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2:부분

hasComponent (구성요소)

 

d01-04 개념(정의) 개념(정의)

심체적 영역 [ 心體的領域 ]

hasComponent (구성요소)

 

d01-04 개념(정의) 개념(정의)

정의적 영역 [ 情意的領域 ]

hasComponent (구성요소)

 

d01-04 개념(정의) 개념(정의)

인지적 영역 [ 認知的 領域 ]

설 양식을 활용한 유추적 글쓰기 교육의 구도

A Design for Teaching Analogical Writing Based on Traditional Writing Style ‘Seol’

고전문학과 교육 | 23 | 2012 | 인문학

세계지리의 다문화 교육적 가치에 관한 연구 - 대학수학능력시험 문항 분석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Multicultural Educational Value of the ?orld Geography?Subject - Centering around Items Analysis of the CSAT -

사회과교육 | 49 | 2 | 2010 | 교육학

세계지리의 다문화 교육적 가치에 관한 연구 - 대학수학능력시험 문항 분석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Multicultural Educational Value of the ?orld Geography?Subject - Centering around Items Analysis of the CSAT -

사회과교육 | 49 | 2 | 2010 | 교육학

감성과 인문치료의 언어, 은유

Mataphor, Language of Emotion and Humanities Therapy

인문과학연구 | 24 | 2010 | 기타인문학

감성과 인문치료의 언어, 은유

Mataphor, Language of Emotion and Humanities Therapy

인문과학연구 | | 24 | 2010 | 기타인문학

오세영 시의 인지구성과 존재의식

A Study on Oh, Sae-young’s Poetry in Cognitive Constitution & Being Consciousness

한어문교육 | 24 | 2011 | 국어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