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SS

연구분야 : B120102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학일반 > 비교교육학

클래스 : 지수/지표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3203

한자 :
영어 : Trends in International Mathematics and Science Study
동의어(UF) : 수학 과학 성취도 추이변화 국제비교 연구

d03-04 지수/지표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2:부분

hasBranch (분기/분과)

 

d03-04 지수/지표 지수/지표

TIMSS 2007 [Trends in International Mathematics and Science Study 2007]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수학 성취도 [ 數學成就度 ]

hasIssue (이슈/주제)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과학 성취도 () [ 科學成就度 ]

R2:기능적

isManagedBy (관리 주체)

 

 

국제교육성취도평가협회 [IEA(International Association for the Evaluation of Educational Achievement)]

국제성취도 평가에 기초한 중학교 확률과 통계 내용 관련 탐구 - PISA와 TIMSS 문항 분석을 중심으로-

Suggestions on the instructional activities relevant to the area of Probability and Statistics based on the result of TIMSS and PISA Items

한국학교수학회논문집 | 15 | 1 | 2012 | 교육학

수학 및 과학 성취도와 정의적 특성과의관계에 대한 국제 비교

A Cross-national Analysis on the Relationship Between Achievement and Affective Characteristics in Mathematics and Science

교육과정평가연구 | 13 | 3 | 2010 | 교육학

수학 및 과학 성취도와 정의적 특성과의관계에 대한 국제 비교

A Cross-national Analysis on the Relationship Between Achievement and Affective Characteristics in Mathematics and Science

교육과정평가연구 | 13 | 3 | 2010 | 교육학

TIMSS 성취모형에 근거한 대한민국, 싱가포르, 홍콩, 일본의 학업성취와 교육맥락변인간의 구조적 관계 비교

A Comparison of Multi-level Models for Mathematics Performance across Korea, Singapore, Japan and Hong Kong

교육과정평가연구 | 13 | 2 | 2010 | 교육학

TIMSS 성취모형에 근거한 대한민국, 싱가포르, 홍콩, 일본의 학업성취와 교육맥락변인간의 구조적 관계 비교

A Comparison of Multi-level Models for Mathematics Performance across Korea, Singapore, Japan and Hong Kong

교육과정평가연구 | 13 | 2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