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 광고법

연구분야 : B130202 사회과학 > 법학 > 공법 > 행정법
B130401 사회과학 > 법학 > 분야별법 > 경제법

클래스 : 법률/법령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9999

한자 : 表示 廣告法

y05-01 법률/법령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표현의 자유 [ 表現--自由 ]

R2:기능적

isManagedBy (관리 주체)

 

y06-01 조직/단체명 조직/단체명

공정거래위원회 () [ 公正去來委員會 ]

허위⋅과장의 비교광고에 대한 경쟁자의 손해배상청구권의 성립요건에 대한 비교법적 검토

A Comparative Study on the Requirement of Competitor Lawsuit about the False or Misleading Comparative Advertising in Korean and U.S. Law

저스티스 | 123 | 2011 | 기타법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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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riteria for constitutional judgment of deceifulness or misleading consumers on the Fair Labeling and Advertising 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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